본문 바로가기

2019/08/176

오리코 투명 외장하드 케이스 (컴퓨존 주문 2.5인치 USB3.0) 이전에 아래의 영상을 백업용도로 올린적이 있습니다. 여기서 탈거한 외장하드 .. 오리코 투명 케이스에 넣어 보았습니다. 간지는 투명 아니겠습니까? 개봉부터 장착까지 사진으로 쭉 갑니다. 가격은 9000원 정도 하는 케이스입니다. 간지에 살고 간지에 죽는다. 컴퓨터 부품은 대부분 컴퓨존에서 사는 편입니다. 빠른 서비스와 편한 직접 수령 등.. 좋은 쇼핑몰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은 파우치가 기본 제공 되지 않는다는점 .. 이전에 아이피타임 외장하드 케이스의 경우 파우치를 주었는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쉽습니다. https://blog.djjproject.com/477 - IPTIME 외장하드 케이스 조립기 슬라이드로 열고 하드를 장착하시고 닫으시면 됩니다. 매우 간편하네요. 간편한 만큼 문제가 있을까 싶지많은.. 2019. 8. 17.
[오지적응프로젝트]마북동 맛집 : 교동손칼국수 (총평 : ★★★★☆) 안녕하세요? 최근에 자주 가고 있는 교동손칼국수입니다. 칼국수... 한그릇으로 나오는 것은 깊은 맛이 떨어지는 부분이 있는데 이 칼국수집.. 괜찮은 것 같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259709 보리밥이 나온다고 해서 궁금해서 가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칼국수가 맛있습니다. 모든 메뉴를 주문하면 보리밥을 먼저 먹고 칼국수를 먹으시면 됩니다. 보리밥의 경우 따로 보리밥 비빕밥 메뉴가 존재하고 상당히 맛이 괜찮습니다. 같이 나오는 무침김치? / 가운데는 잘 모르겠습니다. / 쉰 김치 이렇게 나오는데 반찬도 맛이 있습니다. 칼국수는 대부분 닭칼국수 / 칼비빔 이걸 많이 먹습니다. 저는 손칼국수 / 칼비빔을 먹어 보았습니다. 칼 비빔은 칼국수 면발에 쫄면쏘스의 느낌이며, 소스가 천.. 2019. 8. 17.
[오지적응프로젝트]마북동 맛집 : 전설의 짬뽕 (총평 : ★★☆☆☆) 안녕하세요? 오지적응 프로젝트 짜장편입니다. 음.. 주면에 먹을 곳이 손에 꼽습니다. 아하... 참.. 애매모호한 부분이 많습니다. 특히 수도권 부분 아파트에는 차량이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인지.. 아파트 단지에서 나오면 상권이 좋은 곳이 몇곳 없다는 것이 애매한 부분으로 다가오네요. 광역철도를 지어버리면 주변 상권이 발달할 것 같지만? 사람들은 그 광역철도를 타고 번화가로 나가버리기 때문에 그 주변 상권은 죽어버리는게 ... 맞는 것인지.. 일단 짜장을 정복하기 위해 주변 맛집을 검색하던 중에 전설의 짬뽕이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얼마나 맛있으면 전설일까 .. ㄷㄷ https://place.map.kakao.com/16537617 이 맛집은 4번 이상 방문하여 검증을 마친 곳입니다. 도슐랭 가이드의 채점표.. 2019. 8. 17.
명륜진사갈비 후기 (주약점) (총평 : ★★★☆☆) 안녕하세요? 고기는 구우면 다 똑같다의 도정진입니다. 음.. 대략 3년 전부터 돌던 무한리필.. 이제 삽겹살은 "고기는 구우면 다 똑같다" 이게 완성되고 있으나 설마 갈비까지? 되나 싶어서 가보았습니다. 고향집 2분거리에 명륜진사갈비가 새로 하나 생겨서 방문해 보았습니다만, 음... 애매모호 합니다. (광고한번 보고 가시겠습니다.) 그래도 부장님 회식을 명륜진사갈비에서 하시면 ...... 너무 원가절감 아니겠습니까? https://place.map.kakao.com/1003702556 상기 사진의 제니스의원 자리에 명륜진사갈비가 입점하였습니다. 명륜진사갈비가 명륜동 성균관대 내부 상가에 입점하고 있는데 이름의 우연의 일치인지.. 1호점이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1호점이 거기는 아니였습니다. ㅎㅎㅎ 1인 1... 2019. 8. 17.
[오지적응프로젝트]마북동 맛집 : 마약생고기 (총평 : ★★★★☆) 안녕하세요? 주변에 살고있는 사람들끼리 자주 방문하게 된 고기집입니다. 점심특선 메뉴도 괜찮은 편이며, 점심 때 나와서 식사를 하는 것도 괜찮아 보이는 곳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400598819 가게가 적당히 넓어서 회식으로도 괜찮은 곳 같습니다. 고기가 1.3만원입니다. 삼겹살 치고 비싼감이 있습니다만, 맛이 너무 좋습니다. 삼겹살은 구우면 똑같다라는 정설을 깨뜨릴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가격정보는 아래를 참고하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주문하면 고기를 구워서 주기 때문에 따로 구울 필요가 없습니다. 회식 자리에서의 개꿀...딱 으로 작용하는 부분입니다. 제주도 고기를 먹을 때 주는 비린 양념? 같은걸 줍니다. 한번 끓여서 나오기 때문에 적절한 맛으로 드시기 좋습니다... 2019. 8. 17.
[오지적응프로젝트]마북동 맛집 : 금강산화로구이 (총평 : ★★★★☆) 안녕하세요? 마북동 아파트 단지에서 보면 금강산화로구이 부지가 매우 큽니다. 점심특선을 먹기에는 가격적으로 매력적이고 나오는 메뉴도 매우 좋습니다만, 아직까지 학생들 입장에서는 먹기가 부담스러운 곳 중에 하나입니다. 돼지갈비가 매우 맛이 있습니다만, 가격이 1.5만원이라 2명이서 방문하면 최소 5만원 이상의 금액이 발생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1593066973 가격은 매우 비싸지만, 상당히 맛이 좋습니다. 남이 사주면 별5개 / 내가 사면 별4개로 책정합니다. 요즘 명륜진사갈비 이게 뜨고 있습니다. 그런데 명륜진사갈비의 경우 고기가 매우 짜고 부드러움에서 매우 저성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맛있는 갈비를 마북동에서 드시려면 금강산화로구이를 추천드립니다. 물론 남이 산다는 .. 2019. 8.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