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적응프로젝트]마북동 맛집 : 마약생고기 (총평 : ★★★★☆)

category 맛집 탐험 2019.08.17 15:28

안녕하세요?


주변에 살고있는 사람들끼리 자주 방문하게 된 고기집입니다.


점심특선 메뉴도 괜찮은 편이며, 점심 때 나와서 식사를 하는 것도 괜찮아 보이는 곳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400598819


가게가 적당히 넓어서 회식으로도 괜찮은 곳 같습니다.



고기가 1.3만원입니다. 삼겹살 치고 비싼감이 있습니다만, 맛이 너무 좋습니다.


삼겹살은 구우면 똑같다라는 정설을 깨뜨릴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가격정보는 아래를 참고하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주문하면 고기를 구워서 주기 때문에 따로 구울 필요가 없습니다.


회식 자리에서의 개꿀...딱 으로 작용하는 부분입니다.


제주도 고기를 먹을 때 주는 비린 양념? 같은걸 줍니다. 한번 끓여서 나오기 때문에 적절한 맛으로 드시기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래의 찬이 나오며 특히 김치찌개 , 청국장찌개가 나옵니다.


물론 이게 음 직접 조리한 것이 아니라 팩에서 나오거나 그렇겠지만 무지 맛이 좋습니다.


특히 계란이 인수에 맞게 나온다는 점은 정말 좋습니다. 계란을 보고 짜파게티를 시켜서 넣어 먹었습니다.




옆에 나오는 소시지도 괜찮습니다. 혹시 부족하시면 추가 주문을 하면 되는데 아쉽게도 찍어 먹을 소스를 주지는 않습니다.


소시지용 머스타드 소스같은게 더 있으면 좋았을 법 했습니다.





추가적인 아쉬움은 공간이 소음이 계속 반사되어 조금만 사람이 있어도 시끄럽게 느껴진다는 점..


식사를 하면서 심도깊은 대화는 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ㅎㅎ


역시 가격적인 문제로 별을 한개 깍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