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대 후문 육개장 맛집 육반 (총평 : ★★★☆☆)

category 맛집 탐험 2019.06.14 20:52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교 후문쪽에 육개장 집이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육반이라고 하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네요 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kko.to/G6Izvifjj


가게 입구는 아래와 같이 생겼으며 가게 내부는 살짝 일식집 같은 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하세요. 학생에게 가격이 조금 부담되는 수준입니다.


일단 가격대가 많이 높음으로 음... 살짝 주문에 애로함을 느끼게 되네요. 일단 옛날육개장과 초계국수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육개장은 아 졸라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고 그냥 평범한 수준입니다. 육개장이 잘못 만들면 간도 안맞고 애매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맛집에서는 그런게 없네요.


위에 후추를 뿌려 드시면 괜찮은 성능을 보입니다.


그리고 밥을 꾹꾹 눌러 담아 주시는 인심 ㅎㅎ (가격이 나가는데 어쩔 수 없지!!)



초계국수는 먹다가 찍어서 모양새가 조금 별로입니다. 초계국수가 뭔지 잘 몰랐으나 ... 보니 닭 가슴살 ? 같은걸 위에 올려주는 부분이네요.. 국수는 시원하고 생각보다 맛이 있습니다.


그 ... 야채 중에 대가리 부분만 짤라내서 김치도 하고 냉국도 만드는 그런게 있는데 맛이 죽여주네요... 그리고 국수도 퍼지지 않고 딱입니다.


다만, 제가 조리과정을 눈으로 보았는데 그게 잘못된것이.. 수돗물로 이 국물을 만들더라구요. 살짝 걸리는 부분입니다.



이정도로 맛평가를 끝내고 총평을 내보겠습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되는 가격.. 그 가격에 비해 성능이 살짝 떨어집니다. 23만원에 1060 3기가를 샀었는데 비트코인 열풍으로 33만원에 산 기분이랄까요?


국수 물을 수돗물로 만드는 애매한 느낌.. 수돗물이라서 더 맛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여타 느낌으로 음식들이 가격에 비해 평타임으로 별 3개로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