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험

경상대 후문 튀김 위치 이전 (총평 : ★★★☆☆)

by ㅋㅋ잠자 2019.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5월 31일 부로 경대 후문 튀김 포장마차가 모두 철거 되었다고 하여 다녀와 보았습니다.


이전에 그쪽에서 장사하시던 분은 주변 상가로 이전하거나 하였다고 합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이는 맨 오른쪽 튀김집은 살아있어습니다. 실은 맨날 경대 튀김 포장마차쪽으로 가면 매일 끝부분에서 먹습니다 ㅎㅎ




상기에 있던 튀김집 및 토스트 오뎅집 등등이 없어지고 맨 끝 포장마차가 상기 지도에 표시된 곳으로 이전하였습니다.


이전한 곳의 사진은 아래와 같고 이전 아줌마 그대로 운영중이십니다. 가격도 비슷하구요.



만원의 행복이 본래 있었는지 모르겠으나 부모님이랑 만원의 행복을 먹어 보았습니다.


떡볶이 순대 튀김6개 콜라(캔) 이렇게 제공이 됩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오뎅을 먹기엔 애매한 날씨입니다.



한편으론, 본거지 나와발이 거리에서 순대를 먹으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쌈장.. 실제로 쌈장은 아니지만 쌈장맛에 무언가 더 가미된 것입니다. 


그냥 쌈장에 찍어먹으면 노맛입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이렇게 순대를 먹게 되어 기분이 좋네요 ㅎㅎ


음.. 실제로 이런 류들의 분식은 포장마차에서 오뎅 간장 땅바닥에 흘리고 떡볶이 신발위에 흘리면서 먹어야 맛이있는데 이렇게 가게로 옮겨버리니 살짝 맛이 별로가 되었습니다.


튀김도 이전과 다르게 딱딱하고 ... 떡볶이는 그대로.. 순대는 쌈장이 맛을 좌우하는 부분인데 쌈장이 그렇게 맛이 좋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짧게 별3개 주고 마무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