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험

시립대 정문 통삼겹, 오겹 고기집 19 뜯고맛보고 (총평 : ★★★★★)

by ㅋㅋ잠자 2017. 12. 25.
반응형

위치


시립대 정문에 위치하고 있으며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place.map.daum.net/24050360


뜯고맛보고 이지만 실제로 간판에는 19라고 되어 있습니다.


예약 전용 전화 : 010 5203 2171





메뉴 및 잡설


이 고기집은 인기가 매우 좋기 때문에 예약을 하지 않으시면 웨이팅이 필수적으로 생깁니다. 꼭 상기 전화번호로 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메뉴의 경우 이전에는 불닭발 등이 있었지만 요즘은 통삼겹 통오겹 주먹밥 주류 및 음료 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방문할 때에는 소규모로 방문을 하게 되는데 주문하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통삽겹 3개 및 공기밥 인원에 맞게 주문


가게에 계신 분들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너무 잘 챙겨주시구요. 매번 식사를 할 때마다 많이 주십니다.


대충 찍은 사진 나갑니다.






기본적으로 된장국 / 야채 / 소스 / 부추겉절이? 가 같이 나옵니다.


굉장히 맛있습니다.





평가


2인 기준 2만원 3만원 사이에 식사가 가능합니다. 초벌 구이해서 고기가 나옴으로 빠른 식사가 가능합니다.


고기의 질을 보자면 국내산 보다는 떨어지지만, 대부분 이 정도 가격대에서 쓰는 고기가 칠레산임을 감안할 때, 칠레산을 파는 고깃집 중에서 가장 맛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다른 고깃집과 다르게 쌈으로 깻입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점포의 경우 상추만 제공됩니다.


된장국. 물론 된장국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약간의 고추장국? 이라고 표현을 하는게 맞는것 같은데요. 이게 진짜 별미입니다. 점심특선으로 이걸 팔아도 될 만큼 맛있습니다.


그렇게 맛있음에도 불구하고 무한정 리필해 먹을 수 있는 된장국.. 무한정이라고 해봐야 많아야 2번입니다. ㅎㅎ 


저는 부추를 싫어 해서 안먹지만 부추 겉절이도 고기와 함께 먹거나 혹은 구워서 드시면 굉장히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번 3인분 시키면 4인분 같은 3인분을 주시는 고기구우시는 형, 밥을 고봉밥으로 주시는 가게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가지로 별 100개를 드리고 싶지만, 최대가 5개 이다 보니 5개만 드리고 있습니다.


시립대 부근에 놀러 오셨다면 꼭 한번 들려 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평가하기로는 시립대 떡전교 방향 독보다 맛있는 맛집이라고 자부하고 이 가게가 생긴 뒤로는 '독' 의 시대는 끝났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