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대 정문 삼겹살 무한리필 훈구생각 (총평 : ★☆☆☆☆)

category 맛집 탐험 2017.12.13 07:2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시립대 정문에 위치한 무한리필 삼겹살 훈구생각 리뷰입니다.


- 본 맛집 카테고리는 리뷰를 할 마음으로 가게를 방문하여 식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서 사진이 빈약함을 알려드립니다.

- 그 만큼 정직한 리뷰임을 말씀 드립니다.


http://map.daum.net/?panoid=1077565405&pan=250.4&tilt=-4.2&zoom=1&map_type=TYPE_MAP&map_attribute=ROADVIEW&urlX=511730&urlY=1134585&urlLevel=3



시립대 정문 -> 떡전교 방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무한리필의 3요소


1. 고기

2. 야채 및 소스

3. 밥 (밥을 인원에 맞게 시키면 그 이후로 무한도 포함)

4. 무한리필 이랍 치고 고기는 서빙해 줘야됨.


학교 부근에 무한리필집이 이것밖에 없어저 그런지 굉장히 싸가지가 없습니다.

제가 방문을 2016년 말에 했었는데요. 지금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 이후로 가지 않습니다.


<장점>

1. 가게의 특성에서 오는게 아닌 걍 무한리필에서 오는 장점


<단점>

1. 밥이 무한리필이 아님

2. 고기를 직접 받으러 가야됨

3. 고기를 리필을 할때 받으러 가면 고기 주는 분 표정이 썩어있음.

4. 무한리필 집 와서 더 먹는걸로 눈치보게 됨.

5. 더불어 리필의 경우 서빙을 해주지 않는 것 까지 포함되어 동냥 받아 먹는 느낌 물씬남.

6. 3명 식사 기준 5만원 가량 금액 발생.

7. 이럴 경우 차라리 19나 호수갈비를 가는것이 이득이라고 생각함


위의 결과로 별 1개 드립니다.


정정을 원하시면 블로그에 기재된 이메일로 이메일을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ㅋㅋ일어나 신고">2017.12.13 07:26 신고

    그렇군요 근처 다른 좋은식당에도 가볼만하겠군요

  2. Tek_EmSeng 신고">2017.12.13 09:35 신고

    공감합니다 ㅋㅋㅋㅋ 차라리 샤카라카 쪽으로가서 있는 갈매기살 먹는게 나을듯요...

  3. 도선생님 신고">2017.12.15 15:01 신고

    진주가면 맛집많은데

  4. 시립대거주자 신고">2018.09.02 18:04 신고

    이 리뷰가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무한리필은 개뿔 ㅋㅋ 고기 더달라고하면 눈치주질않나
    친구가 잠깐 들렸는데 고기 한점이라도 먹을까봐 주인새끼 눈깔 부라리고 감시하고
    개꼬라봄 ㅋㅋ 그리고 야채도 얼마 놓지도 않아서 리필하기도 어려움.
    확 망해서 빚더미에 허우적거리며 살어라 주인새끼야 확 대가리 젓가락으로 드럼쳐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