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Viper4Andorid 2.7.1 노 루팅 상태 설치하기

by ㅋㅋ잠자 2020.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샤오미 포코폰을 기준으로 PA4 롬을 기준으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본래 루팅을 하고 Magisk 모듈을 통해서 많은 기능들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루팅감지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사용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Viper4Andorid 는 포기할 수 없어서.. 루팅을 하지 않고 설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1. 필요한 파일 다운받기

하기 파일들은 검색하면 나오는 부분이기 때문에 꼭 제 링크에서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1) Viper4Android rootless Driver

http://download.djjproject.com/pocophone/addons/v4afx-rootless_03.17.2020.zip

 

2) Viper4Android APK

http://download.djjproject.com/pocophone/addons/com.pittvandewitt.viperfx_2.7.1.0-2710_minAPI23(nodpi)_apkmirror.com.apk

 

2. 설치 진행하기

루팅되지 않은 상황에서 리커버리모드로 진입해서 상기 1번파일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리부팅되면, apk 파일을 설치합니다.

 

3. 실행 사진

실제로 롬마다 조금 씩 달라서 안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잘 됩니다. 포코에 MIUI12 가 올라와서 조만간 MIUI에서도 해볼 예정입니다.

 

실제로는 Magisk Hide 해 놓고 Magisk Manager 를 지우면 루팅을 거의 우회하긴 하는데 실제로 특정 게임이 너무 잘 잡아내서 논 루팅 상태로 가게 되었네요.

 

그래도 필요하면 리커버리 쉘에서 system 부분을 주물주물 할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