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기기

KT 채용 설명회 : 샤오미 무선 마우스 1세대

by ㅋㅋ잠자 2018.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연히 학교에서 KT 그룹 채용 설명회가 있어서 방문하여 받은 선물에 대해서 리뷰해 볼까 합니다.


물론 KT 그룹 채용설명회의 경우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으신 선배님들이 방문하시어 멘토링을 진행해주기 때문에 입사 과정관련으로 세세한 도움을 받을 수 있었으며, 제가 원하는 인프라 직무에 대해서 잘 모를 경우 다른 분을 안내해 주어 원하는 멘토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한편으론, 마우스를 받으로 간것은 절대 아닙니다!?


마우스 관련으로 제가 쓰던 로지텍 MK240 키보드 마우스 통합 제품이 마우스의 휠이 가방에서 눌리다보니 망가져서 ... 마우스를 새로 하나 살까 말까 하고 있었습니다.


KT 에서 샤오미 무선 마우스 1세대를 선물로 제공해 주어 그럴 걱정은 없어졌네요. 


한편으론, 샤오미 무선 마우스 2세대는 1세대와 다르게 블루투스 / 수신기 모드를 지원합니다. 




아쉽게도 직구는 아니고 여우미에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ㅠㅠ 



1200DPI 에 10M 거리 / 12달 배터리 타임이라고 특징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왼쪽에 BACK 버튼이 있으며 배터리가 부족하면 LED 로 알려준다고 하네요.





이미 개봉이 된 상태였으며 아무래도 KT 로고를 인쇄하기 위함이였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로고는 이쁘게 인쇄되어 있어서 싸구려틱 하지 않아 정말 좋았습니다.




뒷면에는 광 수신부와 ON/OFF 스위치가 있습니다.



도대체 건전지는 어떻게 넣는가 궁금했지만, 이리저리 만지다 보니 마우스 상판이 떨어지는 방식이였습니다.


AA 건전지 하나로 구동되며 수신기는 AA 건전지 삽입구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력으로 사용하는 G400 로지텍 마우스와 크기 비교사진 입니다.


로지텍 마우스처럼 딱 원하는 위치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기 힘들지만, 다른 여타 마우스 만큼 감도는 괜찮습니다.



한편, 블루투스 마우스를 사볼까 했지만, 블루투스 감도 문제 및 MAC 운영체제 호환성이 좋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수신기가 있는 제품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로지텍 무선 및 블루투스 마우스를 사보려고 했지만 못해도 8만원은 줘야 쓸만한 제품이 나오기에 학생 신분으로써 사기는 힘들었습니다.


샤오미 기술력에 너무 놀라고 있는 요즘 입니다. 샤오미 제품은 아무리 싸더라도 평타는 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마우스 공기청정기 볼펜 신발 등등등 .. 


의도하지 않은 득템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