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034

샤오미 미드론 4K 뒤늦은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도정진입니다. 최근에 드론에 관심이 생겨 구매하게 된 제 첫 완성드론입니다. 작년에 드론 조립을 해 보면서 여러가지 확장성이 풍부한 것을 보고 직접 이번에도 조립을 할 생각이였습니다만, 음.. 아무래도 시간이 많이 나지 않을 것 같아서 기성 드론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 조립드론 (픽스호크4 / F450 프레임 / 3S 11.4V) 픽스호크 4 / 쿼드콥터 / GPS + LiDAR 조립드론을 만들어보면서 여러가지 생각에 잠기었습니다. 픽스호크 컨트롤러가 좋지 않은 것인가. 계속 나침반 에러가 발생하고 FAILSAFE 가 나는가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픽스호크 드론은 많은 농업용 제품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특히 ERTI 에서 하는 농업용 드론은 픽스호크 2개를 활용하여 비행을 하.. 2019. 4. 3.
티스토리 새 에디터 대응 CSS 수정 작업 (진행중) 안녕하세요. 도정진입니다. 흠... 티스토리 에디터가 업데이트 되면서 상당히 귀찮아졌네요. 그냥 예전 에디터에 이미지 복붙 업로드 기능만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 이상 바라지 않습니다. 이게 글 양식을 모두 망쳐버리네요. 1. 장점 디자인이 좋다. 이미지 업로드 복붙 가능 2. 단점 본문 사이즈 보다 작을 때 이미지 사이즈가 고정되어 버리는 증상이 있습니다. 아직 CSS 를 잘 몰라 고칠 수 있는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다음으로, 본문 사이즈 보다 클 경우 너비가 최대로 되어야 하나, 그게 안되네요. 3. 전에 사용하던 스킨과의 에러 본문3 폰트가 14px 로 고정되어 버리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래를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제목 123 이 reset.css 의 모든 태그.. 2019. 4. 3.
티스토리 에디터 테스트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카 타파하 가나다라 마바사 아자차.. 2019. 4. 3.
위대한족보 (족발 보쌈 무한리필 청량리점) - 총평 : ★★★☆☆ 안녕하세요? 도슐랭 가이드를 작성하고 있는 도정진입니다. 도슐랭 가이드는 맛을 최고로 쳐주는 것이 아닌 학생 입장으로써, 적절한 가격에 맛과 가성비를 찾는 것입니다. 이 위대한 족보 맛집은 도슐랭 가이드에 속하지 않습니다. 조만간 2차 도슐랭 가이드가 공개됩니다. -- 한편, 티스토리 에디터가 수정됨에 따라 글을 어떻게 작성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1. 사진 및 위치 청량리역 성심병원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897911526 위대한족보 청량리점 서울 동대문구 제기로38길 40 (청량리동 41-6) place.map.kakao.com 다음으로 사진 나갑니다. 2. 평가 무한리필의 장점 적당한 종류 (불족 냉채 보쌈 튀김 족발) 막국수 평타 물통 제공.. 2019. 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