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133

Windows 10 + Subsonic + Raidrive + PLEX 가사플러그인 (소주6잔님)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윈도우에 서브소닉을 깔아보겠습니다. 1. 구글 드라이브를 백엔드로 쓰는 것에 대한 여러가지 문제 본래 플렉스로 잘 쓰려고 했지만, 1. 플렉스 앱은 통합이라 음악 재생기가 없음--> 앱을 켜고 여러번 들어가야 음악 재생 가능 2. 미리 캐슁 기능 없음--> 곡이 끝나면 그 다음곡을 다운받아서 중간 텀이 너무 깁니다. 3. 그러나 PlexAMP 의 경우에는 크로스페이딩이 있어서 다음곡을 미리 로딩하지만,, --> 안드로이드 클라이언트가 없습니다. 4. 안드로이드 플렉스 앱의 너무 거친 업데이트--> 라이브러리도 보이지 않고, 한번씩 외부접속이 풀리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저속연결(릴레이) 로 연결이 될때가 있습니다. 다른곳에서는 문제가 없는데도 말입니다. 5. 폴더보기의 어려움..-->.. 2018. 8. 13.
전농동 회기동 피자 : 피자웍스 (가성비 최강) (총평 : ★★★★★) 안녕하세요. 전에 올려드린 카페인 시애틀에 이어서 올리는 리뷰입니다. 전 리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ㅎ http://blog.djjproject.com/400 1. 들어가면서 저는 맛집 탐험글을 쓸때 그렇게 장황하게 글을 적지 않습니다만, 배달계의 최저가 및 가성비 갱신을 하게 되어 이렇게 글을 길게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피자 배달 : 사이즈M + 서브메뉴 + 콜라 + 할인쿠폰 2000 => 14,900 원에 한끼 해결! 이런 공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 본래 제 메인주문 피자집은 피자헤븐이였습니다. 피자헤븐은 배달의 민족 기준으로 1000원 할인쿠폰 제공 및, 리뷰를 남기면 핫윙이나 치킨텐더 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다음에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그래서 클래식 피자 기준으.. 2018. 8. 13.
혜화역 맛집 : 양식? 토끼정 (총평 : ★★☆☆☆) 안녕하세요. 도정진입니다. 친구랑 최근에 체인점 중에 괜찮다는 토끼정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친구가 사귀던 전 여친이 추천해 준 장소로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방문을 해 보았습니다. 1. 위치 https://place.map.daum.net/1252847049 2. 가격 정보 및 음식 사진 가격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2명 방문하여 식사를 아래와 같이 하였는데요. 양이 많지가 않습니다. 왼쪽에 나베용 불 지피는거? 오른쪽에는 기본 수저와 물티슈가 있습니다. 물티슈가 특이했던게 처음에 아래 사진을 보고 이게 먹는 것인가? 했는데요. 보니 물을 넣어주면 불려지는 물티슈더라구요. 하아.. 20분정도 기다려도 나오지 않는 그런 슬픔입니다. 사람이 많이 와서 그런지 음식이 빨리 안나오네요 ㅠㅠ 아래 메뉴가 함박 스테.. 2018. 8. 13.